본문 바로가기
📌카드 명세서

부산 닌텐도 포켓몬 스위치 아르세우스 파는곳

by BOONHONG 2022. 2. 2.

올 추석에 꼬마 조카들이 닌텐도를 많이 가지고 들 놀았나 보다. 우리 집 잼민이 조카도 갑자기 저녁시간에 형님한테 아르세우스를 갖고 싶다고 난리를 치는 통에 형님네에서 연락이 와 아르세우스를 사달라는데 자기네 동네에는 없고 파는 매장마다 전화해보니 유일하게 우리 동네 이마트에만 재고가 남아있다나??
아이고 그럼 어떡해 조카바보들이 움직여야지🤣

진짜 형님이 전화 돌린 대로 재고 딱 다섯 개가 남아있었다. 판매하시는 여사님 말로는 설전에 예약판매를 시작하면서 매장에 100개의 제품이 입고되었었는데 모두 팔리고 우리가 방문했을 때 다섯 개 밖에 남지 않았었다

우리가 구매하고 네 개 남았는데, 구매하러 가기 전에 당근마켓을 둘러보니 우리처럼 아르세우스를 찾는 부모님들이 엄청나게 많았다. 우리가 구매한 후 당근마켓에 애타게 찾으시는 분들께 재고 상황을 알려드리긴 했는데 다들 잘 구매하셨을지 모르겠다

이마트 문현점에서 2월2일 저녁7시 51분에 구매하였고 신한, 국민 등은 카드할인 오천원이 적용 된다고 하셨다.
현재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순차 배송으로 진행된다고 알고 있고 당근마켓에도 구하는 글을 많이 보았다. 잼민이 자녀를 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내돈내산 리뷰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