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동래 두툼한 목살구이 맛집 박대포

by BOONHONG 2022. 2. 17.

고기를 먹고 싶은데 근처에 박대포가 있는 동네라면 고민할 필요가 없쥐!! 박대포 무조건 go!!!

박대포는 소금구이로 스타트 끊어주야지!
이모 소금구이 3인분 주세용~

기본 세팅은 요로코롬!
겉절이 살짝 맛봤는데 상큼하고 칼칼하고 딱 고기랑 먹기 좋았고 그릇에 그득그득 담아주시는 거 너무 좋다
돼지 고깃집에선 겉절이는 무조건 한 번은 리필하게 되는데 미리 그득 주시면 인심 좋아 보이는 너낌

고기를 그릇에 담아오셔서 바로 불판에 터억 올려주신다 요로케 덩어리로 처음에 나오는데

요정도 애벌로 자리에서 구운 후에 이모님께서 고기를 다시 회수해가신다 이때 절대 당황하지 말 것
고기 훔쳐가는 거 아님🤣

고기가 불판에 들러붙어 살점이 뜯기지 않게 살살살 요리조리 뒤집어가며 골고루 익혀준다

기본으로 주시는 된장찌개까지 불판 사이드 쪽으로 안착

어모나 영롱해라✨이때부턴 이제 소주 못 참지‼️
소주 한잔에 촉촉하게 구워진 뭉뚝 구이 목살 한점 먹으면 세상에서 내가 제일 행복한 사람이지 😭

소금구이를 다 먹어 갈 때쯤엔 박대포의 별미 껍데기 주문해야 한다!!! 이모 껍데기 2인분 추가요!!

크으으 여긴 양념 맛이 기똥차다 데리야끼 맛도 간장 맛도 아닌 그 중간쯤 어디? 진짜 중독성이 미쳐찌

껍데기를 구울 땐 안쪽면부터 구워줘야 한다고 이모님한테 배웠다ㅋㅋㅋㅋ

야무지게 구워가면서 먹어주기~쫠깃쫠깃 식감 도랏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평소 주량도 넘기고 음식이 목구멍까지 찰 정도로 먹었다ㅋㅋ 식욕조절이 뭐죠? 배불러도 쉴 새 없이 젓가락질하고 있는 나를 보게 된다! 마무리까지 최고의 맛이었다.
리뷰 쓰는 지금도 자꾸 침이 고여 큰일

내돈내산 리뷰끝


👇🏻위치👇🏻

댓글